The Nations Report는 누구라도 본인의 재정적 손실없이 간접적으로 후원하고 참여하실 수 있도록 쿠팡파트너스 제휴마케팅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참여방법은 기사속에 링크 되어 있는 쿠팡 제휴마케팅 상품 배너를 클릭 하시면 쿠팡으로 이동됩니다.
접속된 상태에서 쿠팡의 상품들 중에 필요하신 상품을 구매하시면, 구매금액의 3% 커미션이 쿠팡으로 부터 정산 됩니다.

조수아 선교사의 복음전도 사역을 위해 자발적인 후원에 동참하시려면 아래의 후원계좌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누구라도 성령의 감동으로 하나님의 심부름꾼들이 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면 자발적인 후원에 동참해 주십시오.
기도제목을 사역통합 이메일 imole@naver.com 로 보내 주시면 함께 중보하며 기도해 드릴 수 있겠습니다.

* 조수아 선교사 복음 전도 사역 후원 (예금주 : 예수의 제자들)
신한은행 : 110 - 329 - 879650 , 기업은행 : 418 - 028581 - 01 - 036

교회레포트

국내 농.어촌, 산간 오지 시골, 도시의 건강한 복음주의적 교회 탐방 보고서

  1. 아름다운 꿈의교회 - 사도행전적 교회를 꿈꾸는 이효봉 목사

    이미지출처 / 아름다운 꿈의교회 - 교회전경 과연 진정으로 사도행적적인 교회가 있을까? 스스로 자문을 하면서 취재를 약속했던 전날부터 잠을 이루지 못했다. 그리고 무척 설레였던 것도 부정 할 수가 없다. 약속된 시간이 맞추기 위해 교회를 찾았을 때는 다행스럽게도 약속시간을 어기지 않았다. 어쩜 그렇게도 교회의 이름처럼 아름다울 수 있을까 할 정도로 주변환경과 함께 아름답게 어울려 있는 교회의 전경이 한폭의 그림처럼 고왔다. 한 청년 형제의 안내를 받으며 2층 본당을 통과하여 기다리고 계시는 목양실로 향하면서 이미 심장은 뜨겁게 흥분되고 있었다. 본당 강대상이 배부분 화려하고 엄숙하게 치장되어 ...
    Date2019.10.30 Views474
    Read More
  2. 청풍명월로의 신리교회

    가을처럼 교회가 아름다웠다. 교회는 충주호, 청풍명월의 고장 충북 제천의 청풍명월로에 멋진 그림을 그려 놓는 것 같은 한폭의 수채화 같았다. 청풍호반에 한폭의 수채화같은 아름다운 교회가 있다. 1953.10.20 개척예배를 드린후 64년된 교회이다. 우리 역사에 지워질 수 없는 전쟁이었던 6.25가 끝나고 휴전 된 얼마 후에 신리라고 하는 작은 마을에 하나님의 뜻이 있어서 몇몇 사람들이 교회를 세웠다. 한번은 교회안의 사랑방에 누가 불을 질러서 지붕이 타서 놀란적도 있었다. 당시에는 충주호에 국내 최대 규모의 콘크리트 중력댐인 충주호가 만들어지기 전이었다. 사진 : 주간 열방선교신문 아름다운 교회 탐방팀 - ...
    Date2019.10.20 Views287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