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33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올해는 중국 스찬성 충칭에서 2019년 사역 컨퍼런스가 개최 되었습니다.

Joshua 대표 선교사님의 강연과 동역자 회의(2019.1.7-18)중에 문서선교와 출판 관련 세미나가 성료되었습니다.

2019년 3월부터 The Nations Report 발행을 다시 재개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이로써 2019년 The Nations Report 발행에 대한 안건이 통과되고 각 지역의 편집위원들 또한 세워졌습니다.

 

현재 대표 선교사님은 안식년 중이십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국,일본, 중아아시아주요국가와 도시에 개인복음전도사역을 통해 새로운 사역 커리큘럼으로 섬기고 계십니다.

이것은 이미 안식년을 갖는 것으로 사역의 조건을 삼으셨기 때문에 그 섬김을 거절 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일본, 중국, 그리고 중앙아시아의 시역 반경과 지경이 점진적으로 넓혀지고 있다보니 실제적인 안식년을 누리지 못하고 계십니다.

덕분에 2019년의 사역 컨퍼런스는 충칭에서 개최가 되어진 것입니다.

 

0002.png

 

육신적으로 불편함을 겪고 께심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하나님의 붙드심에 의지하여 강연, 세미나, 말씀강론으로 섬겨 주셨습니다.

항상 도전 받아 왔지만 이번 2019년 사역 컨퍼런스 충칭은 이 시대에 우리들이 무엇을 어떻게 섬겨야 하는지에 대한 충분한 도전이 되어 주었습니다.

선교사님의 올해 강연 주제는 "온전함"  Integrity 이었습니다.

하나님께 온전하게 헌신하고 섬기기를 원하는 선교사님의 새해 사역 화두였습니다.

평생을 그리스도의 복음전도 사역을 위해 헌신하고 섬기신 대표 선교사님의 2019년 사역 Desire for Reformation 입니다.

올해 사역 컨퍼런스를 통해 Integrity 의 의미들은 모든 동역자들에게 이해 되었습니다.

이로써 열방의 모든 섬김과 사역들은 더욱 최선의 박차를 더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사역 컨퍼런스 충칭 2019는 오는 1월 18일에 종료 됩니다.

참석하지 못한 열방의 동역자님들께서 선교사님의 강연과 세미나, 말씀 메시지 등을 사역 행정 이메일을 통해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섬기는 지역의 국가나 도시의 사역으로 인해 길을 나설 수 없었던 부분들이 많아기 때문에

이번 사역 컨퍼런스 충칭 2019 대회는 대부분 동아시와와 일본,중국내 동역자들이 많이 참석했습니다.

현재 대표 선교사님의 이동 반경이라든지 육신적 건강 상황을 고려한 것입니다.

 

남은 일정까지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위해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항상 주 안에서 형제, 자매된 마음으로 사랑합니다. 샬롬 !

 

국제오지선교협력기구 . 사무국

이재현 선교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 사역 컨퍼런스, 충칭 2019 file 2019.01.15 332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