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ations Report는 누구라도 본인의 재정적 손실없이 간접적으로 후원하고 참여하실 수 있도록 쿠팡파트너스 제휴마케팅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참여방법은 기사속에 링크 되어 있는 쿠팡 제휴마케팅 상품 배너를 클릭 하시면 쿠팡으로 이동됩니다.
접속된 상태에서 쿠팡의 상품들 중에 필요하신 상품을 구매하시면, 구매금액의 3% 커미션이 쿠팡으로 부터 정산 됩니다.

조수아 선교사의 복음전도 사역을 위해 자발적인 후원에 동참하시려면 아래의 후원계좌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누구라도 성령의 감동으로 하나님의 심부름꾼들이 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면 자발적인 후원에 동참해 주십시오.
기도제목을 사역통합 이메일 imole@naver.com 로 보내 주시면 함께 중보하며 기도해 드릴 수 있겠습니다.

* 조수아 선교사 복음 전도 사역 후원 (예금주 : 예수의 제자들)
신한은행 : 110 - 329 - 879650 , 기업은행 : 418 - 028581 - 01 - 036

아프리카

Africa

  1. 이집트에서 이슬람 율법에 도전한 기독교 여성, 상속평등을 위해 싸운다.

    이집트는 2017년을 '여성의 해'로 선포했지만 3년 가까이 지난 여성들은 아직 동등한 상속권을 부여받지 못했다. 후다 나스랄라는그것을 바로잡는 것이 그녀의 개인적인 사명이 되었다. 후다 나스랄라의 아버지가 작년에 사망했을 때, 그녀는 두 형제의 몫과 동등한 재산의 몫을 요구하기 위해 법정으로 갔다. 지난해 아버지가 사망한 이후 기독교인인 후다 나스랄라는 세 명의 다른 판사 앞에 서서 두 형제에게 아버지가 남긴 재산의 동등한 몫을 요구해 왔다. 그러나 법원은 두 차례 그녀에 대한 판결을 내려 남성 상속자들에게 유리한 이슬람 상속법을 근거로 삼았다. 40세의 기독교 인권 변호사인 나스랄라는 현...
    Date2019.11.28 Category이집트 Byeditorial Views991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