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ations Report는 누구라도 본인의 재정적 손실없이 간접적으로 후원하고 참여하실 수 있도록 쿠팡파트너스 제휴마케팅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참여방법은 기사속에 링크 되어 있는 쿠팡 제휴마케팅 상품 배너를 클릭 하시면 쿠팡으로 이동됩니다.
접속된 상태에서 쿠팡의 상품들 중에 필요하신 상품을 구매하시면, 구매금액의 3% 커미션이 쿠팡으로 부터 정산 됩니다.

조수아 선교사의 복음전도 사역을 위해 자발적인 후원에 동참하시려면 아래의 후원계좌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누구라도 성령의 감동으로 하나님의 심부름꾼들이 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면 자발적인 후원에 동참해 주십시오.
기도제목을 사역통합 이메일 imole@naver.com 로 보내 주시면 함께 중보하며 기도해 드릴 수 있겠습니다.

* 조수아 선교사 복음 전도 사역 후원 (예금주 : 예수의 제자들)
신한은행 : 110 - 329 - 879650 , 기업은행 : 418 - 028581 - 01 - 036

동남아시아

Southeast Asia

  1. 라오족 - Lao in Cambodia

    캄보디아의 라오족(Lao in Cambodia) 캄보디아 (Cambodia) 인도차이나 반도의 남서쪽의 메콩 강변에 위치한 비옥하고 밀림이 우거진 나라이다. 하지만, 1975-78년에 극단 막시스트인 크메르 루즈에 의해 자행된 공포스런 대량학살과 이어진 내란으로 이 나라 국민들을 황폐하게 했다. 많은 사람들이 육체적으로나 정서적으로 상처를 입었다. 가정에는 수많은 과부와 고아들이 남겨졌다. 크메르 루즈가 모든 종교를 말살하려는 노력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불교가 15세기 이후로 캄보디아의 국교이다. 수 세기 동안 캄보디아는 영적인 암흑 속에 있으며, 1990년 이후에야 캄보디아의 기독교 교회는 비교적 공개적인 예배를 할 ...
    Date2019.10.15 Category캄보디아 Views1039
    Read More
  2. 캄보디아의 라오족(Lao in Cambodia)들에게 복음을.....

    2019년 10월 15일. 화요일 오늘의 중보기도 캄보디아의 라오족을 위하여 캄보디아 (Cambodia) 인도차이나 반도의 남서쪽의 메콩 강변에 위치한 비옥하고 밀림이 우거진 나라이다. 하지만, 1975-78년에 극단 막시스트인 크메르 루즈에 의해 자행된 공포스런 대량학살과 이어진 내란으로 이 나라 국민들을 황폐하게 했다. 많은 사람들이 육체적으로나 정서적으로 상처를 입었다. 가정에는 수많은 과부와 고아들이 남겨졌다. 크메르 루즈가 모든 종교를 말살하려는 노력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불교가 15세기 이후로 캄보디아의 국교이다. 수 세기 동안 캄보디아는 영적인 암흑 속에 있으며, 1990년 이후에야 캄보디아의 기독교 ...
    Date2019.10.15 Category캄보디아 Views986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